• '코로나19' 속의 DKC 교우님들.. (3)

      날짜 : 2020. 04. 12  글쓴이 : 관리자

      조회수 : 1315
      추천 : 0

      목록
      • '코로나19'로 인해 사랑하는 교우님들과 
        함께 예배 드릴 수도 없고 만날 수도 없어서
        이렇게 짧은 글과 사진들을 나누면서 
        서로의 소식 전하고 그리움을 달래고자 합니다.


        12. 안윤정 권사님께서 보내온 소식...

         

        오늘도 말씀으로시작하는 그레이스(Grace)입니다. ^^



         

         

        주일에 눈이 오는관계로.. 

        오늘(금) 부활절 맞이 달란트시장을 열었다고 합니다.


        동영상은 

        아이들 성경공부와 성경쓰기 시간이랍니다. 

        (행사 동영상에 있습니다.)




        13. 미쉘 올리버 집사님께서 보내온 소식...

        우리 모두 잘 지내고 있어요. 하나님께 감사하고요. 

        다니엘은 Extended Stay 호텔에서 online school 하고, 갑갑하면 달리기나 hiking하러 바깥에 나가고, 음식은 제가 집에서 해서 갖다 주고 그랬는데, 내일(토) 집에 오기로 했어요.

        I also gave myself a haircut, and I cut Staton's hair too. 
        When Daniel comes home, I have to give him a haircut too. 

        다른 가정도 다 그럴 것 같아요. 미장원이 문 닫았으니까요.  재미있었어요.


        Covid 19 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서, 또 환자분들 위해서 병원에서 힘들게 일하시는 분들, 치료방법이나 vaccine을 위해서 연구하시는 분들, 또 다른 일로 위험한 가운데 매일 출근하시는 분들 위에서 기도하면서, 또 이 바이러스 없어지는 날 빨리 오기를 기도하면서, 다시 서로 만날 수 있는 날 기대해요.

        건강하세요.  ^^



        14. 예배 드리는 강아지 교우들..

         

        심바


         

        비니




        *** 여러분의 소식을 나누는 사진이나 글을 기다립니다. 
        주저하지 말고 보내주세요. ^^








    [첨부파일 펼치기] [파일 일괄 다운로드]

    신고하기

    • 추천 목록

    • 댓글(0)

    • 글을 작성시 등록하신
     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